차이나커넥트 소식News & Blog

빠르고 저렴한 한국-중국 국제전용회선 서비스 ‘차이나커넥트’ 2.0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차이나커넥트
작성일 20-09-09 14:35

본문

빠르고 저렴한 한국-중국 국제 전용회선 서비스 ‘차이나커넥트’ 2.0 출시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공식파트너이며 중국 IT 전문기업인 라스컴은 한국과 중국을 연결하는 빠르고 저렴한 국제전용회선 서비스인 ‘차이나커넥트’ 2.0(www.chinaconnect.kr)을 지난 7월 1일 출시했습니다. ‘차이나커넥트’ 2.0(ChinaConnect.kr)은 기존 1.0 제품에서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용하여 신규 기능을 대폭 보강하였고 글로벌 커버리지를 31개국 43개 지역으로 넓혀서 고객의 다양한 환경과 요구 수준을 맞출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입니다. 지난 달에 특허청으로부터 ‘차이나커넥트(ChinaConnect)’의 상표 출원도 받았습니다. 


중국에서는 해외 네트워크 이용 시 허가 받지 않은 해외 VPN 사용은 불법입니다. 예를 들면 외부 사업자의 해외 VPN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기업이 자가 해외VPN망을 통하여 이용하는 경우도 불법으로 규정합니다. 반드시 중국 정부로부터 라이센스를 허가 받은 통신회선사업자의 통신회선을 이용해야 합니다. 중국 정부의 네트워크 보안법 검열에서 적발 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차이나커넥트’는 중국 정부로부터 허가 받은 한국과 중국을 연결하는 국제통신회선 서비스 이기에 이용 고객은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중국 간의 국제공중인터넷(Public Internet)은 빠를 때에는 빠르나 느릴 때에는 매우 느립니다. 라우팅 경로가 상황에 따라서 여러 국가를 거치기 때문입니다. 대역폭 또한 일정하게 확보되지 않아서 한중 국제공중인터넷은 전송 속도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Ping 속도도 35ms ~ 1,000ms으로 나오고 일정하지 않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국가적인 행사가 있을 때는 거의 사용을 못하는 속도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패킷 손실없이 일정한 대역폭으로 안정적인 속도를 보장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그렇다고 한중간 Middle Mile에 국제전용회선과 한국과 중국의 로컬인 First/Last Mile에 전용회선을 설치해서 이용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부담됩니다. 해외전용회선이 안정적인 대역폭과 전송 속도를 보장하지만 사용 대역폭과 지역에 따라 비용이 크게 다르며 한중간의 해외전용회선 대역폭 5~10Mbps가 보통 월 500만원에서 1,200만원 정도 소요됩니다. 대부분 알려진 바와 같이 해외전용회선은 설치 기간도 2~3개월 소요되고 설치비도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가 사전 테스트를 해 볼 수 없으며 계약 후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차이나커넥트’는 이러한 국제공중인터넷과 국제전용회선의 여러 불편함과 단점을 해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특화된 한중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입니다. 즉 국제 통신회선 전송 품질은 항상 안정적인 대역폭을 확보하여 패킷 손실없이 45ms ~ 55ms으로 일정한 안정적인 속도를 보장하고 사용료는 기존 국제전용회선(국제 IEPL, 국제IPLC, 국제MPLS 등) 대비 약 50~80% 절감됩니다. 또한 설치 시 보통 1~3일 만에 빠르게 설치되어 이용 고객이 사전에 테스트를 거쳐서 업무 처리에 문제가 없는지 네트워크의 전송 품질을 충분히 검증한 뒤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대부분 상품은 설치비와 중도 해지 위약금이 없고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편리한 한국-중국 국제 전용회선 서비스 상품입니다.


특히 중국 지사(법인)에서 해외 공중 인터넷을 통해 이용할 수 없는 구글 지스위트(G-Suite), 오피스365(Office 365), 화상회의, SNS(구글검색,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다음 카페 등)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인 '차이나커넥트'의 장점은 중국 현지의 지사에서 현장 기술지원 역량이 뛰어난 점입니다. 즉 한국과 중국 현지의 각국에서 중국어/한국어 2개국어로 기술지원할 수 있으며 중국 현지에서도 고객 요청 시 언제든지 출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차이나커넥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의 종류는 국제전용회선, MPLS-VPN, SD-WAN, 국제구간 전용회선, 국제구간전용선+인터넷 Hybrid 회선, 클라우드 커넥트, 중국 CDN 등 다양합니다. 따라서 ‘차이나커넥트’는 이러한 다양한 국제 통신회선을 토대로 한국과 중국 고객의 다양한 환경과 요구 수준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로써 최적의 고객 맞춤형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중국의 만리방화벽(Great Firewall) 등 특수한 환경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중국 전용회선 특화 상품입니다. 그 동안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수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이전에 없었던 저렴하면서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검증된 한중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로써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차이나커넥트'는 한국-중국간 해외 전용회선 서비스에 대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de5e1480d3ca9d763b00e948c1dc27a_1602636995_3003.png  3de5e1480d3ca9d763b00e948c1dc27a_1602637009_9074.gif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공식 파트너  라스컴

빠르고 저렴한 한중 국제회선서비스 차이나커넥트

www.chinaconnect.kr   www.lascom.co.kr

고객센터 1522-3863  info@lascom.co.kr


[이 게시물은 차이나커넥트님에 의해 2023-09-15 12:26:26 미사용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상세보기]